자유게시판
나 오기만 하면 일부러 점검 하는거 같아..?
진짜 안그런날이 없으니까 이런 생각 드네;;;
접었다가 오면 점검
접었다가 오면 점검
접었다가 오면 점검!!!!!!!!!!!!!
ㅡ.ㅡ요즘 한가해서 해보려니까 진짜 너무한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하...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