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는 복귀 유저가 다시 시작하기 너무 어려움
1. 서버 통합
기존 시골 서버들을 통합해서 과거 내가 했던 서버가 어디로 통합됐는지
이런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기 어렵고 서버마다 한개씩 눌러봐서 확인해야 함
그리고 통합된 서버를 들어갔는데 유저들 보기가 너무 힘듦
그냥 단일서버로 운영이 필요함
도시섭(하이하칸)외에는 그냥 죽은 서버들..
존재의 이유조차 없는 서버들..
2. 복합한 UI
최근 복귀 후 우측 메뉴탭 개수보고 놀랬음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음..
이것저것 뭔가 해보려고 시도한 흔적이 보이는데
복귀 유저가 보기에는 너무 지저분하고 뭔지 모르니 심리적 박탈감이 생김
차라리 싸그리 정리하고 간소화 하는게 나을지도..
3. 오래된 게임 환경설정
FHD는 물론 QHD, 4K 등 최근 고해상도 지원하는 모니터들이 대중화 됐는데
아직도 720p의 올드한 해상도.
창모드했을때 눈 아픔...
전체화면 하면 된다지만 요즘 누가 게임을 전체화면으로..?
창모드하면서 동영상도 한쪽에 띄우고 멀티태스킹이 트랜드인데
너무 올드함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potapota2020.11.21그리고 신규들 기간템주고 개노잼인 폭렙 뻉뻉이탑 나오면 막히고 현질없으면 겜적응 힘든건 팩트 아닌가 망겜 적응하라고 핀잔 겁나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potapota2020.11.21클래식 나와도 서버 따로파서 나올건데 왜 발끈들 하지 ㅋㅋ 자기 하던 섭 하면 되는거 아닌가 일단 아랫 댓글 3명 보면 고인물도 아니고 석유 기름냄새남 물론 난 이겜 안함 지나가다 들림 -
하이아칸 월하만향2020.11.17이런 생각하는 사람특 -> 잼민이 -
하이아칸 개말종2020.11.17모바일 오토 게임을 하삼.... 게임을 할거면 친절한 고인물들 많으니 물어보던가... -
하이아칸 악귀멸살2020.11.161유저가 많은 서버 이용하면 됌 2복귀유저면 복귀답게 천천히 알아가야지 뭘 따지고 있음 3오래된게임이니 어쩔 수 없음/옆게임 바람의나라만 봐도 그런 쓰레기 같은 그래픽으로도 하는 사람이 많음/ 일단 망한게임에 이래라 저래라 할 필요가 없고 클래식? 나오는 순간 망함 ㅇㅇ/육성이 어려운것도 아닌데 왜그러지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