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신입이에용

하이아칸 젤리삐나이트 2020-11-11 04:47 1314
젤리삐나이트님의 작성글 2 신고
육성 어떤 방식으로 해야하나요?


전체 댓글 :
2
  • 이솔렛
    하이아칸 악귀멸살
    2020.11.13
    과금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일단 "사기"부터 조심하길 바람. 그리고 육성 난이도 최하입니다. 그냥 닥사 하다보면 만렙임돠 사냥터루트랑 스텟분배, 장비 등만 잘알면 누구나 쉽게 렙업이 가능함
  • 보리스
    네냐플 한율、
    2020.11.12
    육성 난이도는 낮은 편이나 이것저것 챙겨야 할게 많은 게임입니다. 유튜브에 조블님 동영상을 보시면서 육성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