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육성 어떤 방식으로 해야하나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악귀멸살2020.11.13과금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일단 "사기"부터 조심하길 바람. 그리고 육성 난이도 최하입니다. 그냥 닥사 하다보면 만렙임돠 사냥터루트랑 스텟분배, 장비 등만 잘알면 누구나 쉽게 렙업이 가능함 -
네냐플 한율、2020.11.12육성 난이도는 낮은 편이나 이것저것 챙겨야 할게 많은 게임입니다. 유튜브에 조블님 동영상을 보시면서 육성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