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옛날 홍옥동굴 얼음 동굴에서 레어 먹고 그 랜덤상점 들어가는곳가서 비싸게 팔아먹었는데..
챕터 아직 살아있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채팅하기좋은닉2020.11.07있긴한데 거의 죽음
1
옛날 홍옥동굴 얼음 동굴에서 레어 먹고 그 랜덤상점 들어가는곳가서 비싸게 팔아먹었는데..
챕터 아직 살아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