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디서 노는게 좋을까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귀여운뺑야2020.11.02과거엔 pk 엿나몰라도 안하잔아 요즘은 그러니 거의솔플 사냥이라 어디서든 챕터니 퀘로 깨시든 아는지인있다면 파티를하시든 알아서 것도 -
네냐플 RoseClaire。2020.10.27데린, 시오칸 깨시면서 2각 준비하셔도 좋고, 레벨업 시키고 싶으시면 에피3 챕터7 아르카디아 워프 찍힐 때까지만 플레이 하신 후 아르카디아(1) 6~9시 방향 가시면 코렐리아라고 보라색 옷입은 몹이 있는데, 거기서 버프 좀 받고 몰이사냥 하셔서 렙 올리시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