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점점 필요한사람은 많아져 가는데 유저들이 그렇게 풀어달라고 애원해도
키트에서마저 일반에서도 빼버리고 원래 있었던 3장 목록은 넣을생각도안하고
강화창에 상속이라는 시스템이 있는데 왜 못쓰게 하는걸까요?
그냥 캐쉬로 팔면안되나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