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아미니

제발 좀 상속주문서 시스템을 캐시로 그냥 바꿔주세요

네냐플 DareYou 2020-10-22 10:43 819
DareYou님의 작성글 0 신고
점점 필요한사람은 많아져 가는데 유저들이 그렇게 풀어달라고 애원해도
키트에서마저 일반에서도 빼버리고 원래 있었던 3장 목록은 넣을생각도안하고
강화창에 상속이라는 시스템이 있는데 왜 못쓰게 하는걸까요?
그냥 캐쉬로 팔면안되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