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노래하는숲 밤 BGM
Reminiscence라는 곡에 일렉기타를 한번 입혀봤습니다.
따로 HTML이 안되서 아래에 유튜브 링크 올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하이아칸 서버 [청하] 화이팅!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듀키우스2020.10.24굳 -
네냐플 팅트2020.10.19잘듣고갑니다 좋아요 눌렀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