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테일즈위버 OST - Reminiscence에 일렉기타 입혀봤습니당

하이아칸 돈까스활명수 2020-10-17 13:36 827
돈까스활명수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위버 노래하는숲 밤 BGM 
Reminiscence라는 곡에 일렉기타를 한번 입혀봤습니다.
따로 HTML이 안되서 아래에 유튜브 링크 올려요..


http://www.youtube.com/watch?v=QCves1f6OVg

즐거운 하루되세요! 하이아칸 서버 [청하] 화이팅!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듀키우스
    2020.10.24
  • 이솔렛
    네냐플 팅트
    2020.10.19
    잘듣고갑니다 좋아요 눌렀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