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번에 RTX3090 맞추고 맞춘김해 4K모니터도 장만해서 장착했는데..
갑자기 옛날 하던 테일즈 감성돋아서. 아이거다 하고 깔았는데 화면이 개 코딱지만해서 이거 겜하겠냐..-_-;;;;
아니 요즘 2020년이야... 해상도좀 어떻게즘 해봐 진짜
갑자기 옛날 하던 테일즈 감성돋아서. 아이거다 하고 깔았는데 화면이 개 코딱지만해서 이거 겜하겠냐..-_-;;;;
아니 요즘 2020년이야... 해상도좀 어떻게즘 해봐 진짜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악귀멸살2020.10.21ㅋㅋ 지가 해상도 높게쓰면서 왜그러냐 해상도를 낮춰라 그럼 해결되겠네 옛날게임하러 와서 ㅋ -
네냐플 은총2020.10.17이거할시간에 다른게임 찾으시는데 시간쓰세요 -
하이아칸 홀리고스트2020.10.17지옥입니다 도망가세요 여긴 -
네냐플 견즉사2020.10.16여긴 지옥입니다 도망가세요 -
하이아칸 시간이촉박해요2020.10.16도망가 여긴 지옥이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