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복귀할려고 했는데 내 컴사양이 안된다. 돈준다해도 거절하네

하이아칸 티버라고불러줘 2020-10-15 23:51 1270
티버라고불러줘님의 작성글 5 신고
요번에 RTX3090 맞추고 맞춘김해 4K모니터도 장만해서 장착했는데..

갑자기 옛날 하던 테일즈 감성돋아서. 아이거다 하고 깔았는데 화면이 개 코딱지만해서 이거 겜하겠냐..-_-;;;;

아니 요즘 2020년이야... 해상도좀 어떻게즘 해봐 진짜
전체 댓글 :
5
  • 이솔렛
    하이아칸 악귀멸살
    2020.10.21
    ㅋㅋ 지가 해상도 높게쓰면서 왜그러냐 해상도를 낮춰라 그럼 해결되겠네 옛날게임하러 와서 ㅋ
  • 란지에
    네냐플 은총
    2020.10.17
    이거할시간에 다른게임 찾으시는데 시간쓰세요
  • 벤야
    하이아칸 홀리고스트
    2020.10.17
    지옥입니다 도망가세요 여긴
  • 란지에
    네냐플 견즉사
    2020.10.16
    여긴 지옥입니다 도망가세요
  • 리체
    하이아칸 시간이촉박해요
    2020.10.16
    도망가 여긴 지옥이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