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아미니

키트를 100만원어치를 까도 상주 1장 안나오는데 시스템좀바꿔줘요

네냐플 시노다유우 2020-10-06 17:53 1191
시노다유우님의 작성글 2 신고
키트를 100만원어치를 까도 상주 1장 안나오는데.. 이거 뭐 어떻게 해야되나요?

이럴거면 괴나 캐시로 팔게끔 해주세요 ㅡㅡ..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뀨로리
    2020.10.18
    100으로는 정성이 좀 부족한 느김이네요 ;
  • 란지에
    네냐플 윤플
    2020.10.07
    200까면 나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