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7~8년만에 옛날 생각나서 복귀 했는데요
질문1) 사냥시 팔 아이템드랍이 없고 물약값만 날라가는데 돈은 어떻게 버나요?
질문2) 레벨170 렙업용 던전이랑 돈 버는 법 추천좀요
질문3) 룬 스킬 뭐 찍나요? 베기 막시민입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리리쿠만2020.09.30답변 감사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