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복귀 유저인데 캐릭터 추천점 해주세영

네냐플 베테랑개장수 2020-09-24 22:37 2186
베테랑개장수님의 작성글 4 신고
무자본으로 무난한 캐릭터 아님 키울 때 재밌는 캐릭터 였음 좋겠어요 ㅎㅎ
전체 댓글 :
4
  • 벤야
    네냐플 귀여운뺑야
    2020.10.10
    ㅇㅣ솔랫 하세여 찬송가부르며 아님 보리차스 예프넨 흑검사같은검투사는 아직인가Yo?
  • 로아미니
    하이아칸 오늘보다내일
    2020.09.30
    다들 란지에 띄우고계시네. 란지에 좋지 않나요. 리체는 아크론 나오고 좀 안 좋아진 걸로 아는데
  • 란지에
    네냐플 견즉사
    2020.09.25
    조슈아가 정말 좋습니다 조슈아 하세요.
  • 란지에
    하이아칸 롱지에
    2020.09.24
    무자본이시면 리체가 좋을거 같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