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자본으로 무난한 캐릭터 아님 키울 때 재밌는 캐릭터 였음 좋겠어요 ㅎㅎ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귀여운뺑야2020.10.10ㅇㅣ솔랫 하세여 찬송가부르며 아님 보리차스 예프넨 흑검사같은검투사는 아직인가Yo? -
하이아칸 오늘보다내일2020.09.30다들 란지에 띄우고계시네. 란지에 좋지 않나요. 리체는 아크론 나오고 좀 안 좋아진 걸로 아는데 -
네냐플 견즉사2020.09.25조슈아가 정말 좋습니다 조슈아 하세요. -
하이아칸 롱지에2020.09.24무자본이시면 리체가 좋을거 같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