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상태이상으로 스탯 못올린다는데....?

네냐플 Quntia 2020-09-23 22:58 803
Quntia님의 작성글 3 신고
버프스크롤 사용도 상태이상인가요 ㄷㄷ?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창공의엘시드
    2020.09.28
    스텟올리실때는 스텟버프 위에 나온거 그냥 다끄고 하셔야 됩니다 아이콘 더블클릭하면 사라짐
  • 벤야
    하이아칸 데스사이드メ
    2020.09.25
    네... 화면 상단에 벞스먹어서 생긴 아이콘 3개 중에 베릴어랑 레지스트빼고 와블하나만 더블클릭해서 제거하시면 스텟 올릴 수 있을겁니다
  • 란지에
    네냐플 견즉사
    2020.09.24
    버프스크롤 퇴마사의 은총이 해당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