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버프스크롤 사용도 상태이상인가요 ㄷㄷ?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창공의엘시드2020.09.28스텟올리실때는 스텟버프 위에 나온거 그냥 다끄고 하셔야 됩니다 아이콘 더블클릭하면 사라짐 -
하이아칸 데스사이드メ2020.09.25네... 화면 상단에 벞스먹어서 생긴 아이콘 3개 중에 베릴어랑 레지스트빼고 와블하나만 더블클릭해서 제거하시면 스텟 올릴 수 있을겁니다 -
네냐플 견즉사2020.09.24버프스크롤 퇴마사의 은총이 해당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