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임 하는사람들 거의 옛날 향수에 젖어서 하는사람들이 대다수인데 , 평균나이 낮게 잡아도 28살 이상일텐데
대부분이 직딩들이고 회사원들이나 아이를 가진 엄마 아빠들일테고 그런데 죽창 앉아서 겜만 죽어라 해도
꿈도 못꾸게 늘 패치방향이 이러니 나이많은사람들은 그냥 깝깝하고 하늘을 처다봐야되는데 우주를 봐야되니
이건 뭐 점점 답이 없어지네.. 어비스를 내놓는거야 좋다 이거임 필자도 아퀼한계무기가지고 있고 4케릭 미궁돌리는
사람으로서 될수있는한 시간되면 무조건 죽창 앉아서 게임만 하는데도 시골서버에서는 패치속도를 못따라감
아노서버에서도 아퀼풀셋 낀사람 지금 다섯명도 안되는데 ㅋㅋ 어비스무기나오면 뭐함 100층 올라가는사람 거의 극소수고
아퀼한계작 마췄는데 그냥 키트목록에 항상박혀있던 상주 괜히 없애가지고 시세 개 파탄나게 만들고 소통은 개나줘버린듯
눈팅만 하면서 눈치만보고 소통은 죽어도 안하는 운영진들도 이제 넌덜머리 나고.
개발자 바뀌고나서부터 죽창나는 느낌인거같은데 왠만하면 참고 참고 할라고 했는데 진짜 이번 패치로 현타 좀
쎄게 오네. 뭐 내가 짖거려봤자 접을사람은 접어라 이러니까 뭐 접으면 되는 문제지만 .
이 게임을 사랑하는사람으로서 너무 안타까워서 그럼.
패치방향은 개같이 열심히 게임하세요 !! 이러면서 키트에서 다 풀거니까 걱정마세요!! 이러고있고
까도 먹는사람들만 먹지 거의 85% 이상은 호구되는건데 . 게임이 나이가들수록 유저들도 늙는데 단기간 고효율적인
메타로 잡고 패치를 좀 해야될텐데 . 키트는 키트대로 조금식 물량 조절해서 매출올리고 부스터는 부스터대로 팔고 그럼 소통을잘해주던가
사과문 이런거 본적이 없네 실수를 해도 . 유저들이 뭐 대단한거 원하는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마음을 몰라주는지 모르겠네. 답답함.
아니면 어비스 1인 ~ 2인 이런모드도 나와서 좀 너도나도 갈수있게 만들던가 4명도 시간맞춰서 가기힘들어서 자주못가는데
6명?? 이면 ㅋㅋ 어비스가 보스잡는건 재미있다고 칩시다. 근데 7분동안 한자리에서 스킬 그냥 꾹눌이 너네들은 재미있다고생각하냐?
어차피 이글도 지워지겠지 바람처럼 지나가겠지 . 그냥 보다가 수틀리면 접는게 나을듯.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오늘보다내일2020.09.30리니지 같은 게임들만 억지로 따라하는 것 같고. -
하이아칸 오늘보다내일2020.09.30게임을 살릴 생각은 없는 것 같네요. 아무 의미없는 방향으로 게임을 이끌어가놓고 리스크를 감수하는 패치라느니, 그렇게 생각한다면 정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