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 오랜만에 접속해서 하나도 모르겟는데 스킬 같은것들발동 조건이어캐되나요?
리체 키우는데 몽클레이어 검술 에있는스킬들말고 쓸수있는게없네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난틀림너먼저가2020.09.16아 알게됫어욥! 감사합니다 -
네냐플 난틀림너먼저가2020.09.16죄송하지만 ㅠㅠ s-Z s-X 되잇는데 단축키뭐눌러야하나요.. -
하이아칸 크로스브랜딩2020.09.16액션슬롯 위에보면 펜듈럼 모양 3개 있는데 첫번째꺼 누르면 밑에 한줄 더 생겨서 악의무구 계열 스킬 쓸 수 있어요 -
하이아칸 크로스브랜딩2020.09.16일단 서버부터 하이아칸으로 옮기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