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뉴비입니다..스킬 같은것들발동 조건이어캐되나요?

네냐플 난틀림너먼저가 2020-09-16 11:52 961
난틀림너먼저가님의 작성글 4 신고
저 오랜만에 접속해서 하나도 모르겟는데 스킬 같은것들발동 조건이어캐되나요? 
리체 키우는데 몽클레이어 검술 에있는스킬들말고 쓸수있는게없네요...
전체 댓글 :
4
  • 리체
    네냐플 난틀림너먼저가
    2020.09.16
    아 알게됫어욥! 감사합니다
  • 리체
    네냐플 난틀림너먼저가
    2020.09.16
    죄송하지만 ㅠㅠ s-Z s-X 되잇는데 단축키뭐눌러야하나요..
  • 이스핀
    하이아칸 크로스브랜딩
    2020.09.16
    액션슬롯 위에보면 펜듈럼 모양 3개 있는데 첫번째꺼 누르면 밑에 한줄 더 생겨서 악의무구 계열 스킬 쓸 수 있어요
  • 이스핀
    하이아칸 크로스브랜딩
    2020.09.16
    일단 서버부터 하이아칸으로 옮기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