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누더기 옷 일러스트 왜 아직도 안바뀌나요? 창의성의 그렇게 없나요? 일러스트레잍터 새로운 사람인거 같은데
왜 예전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디자인을 20년이 지나도 그대로 사용하나요?///
심지어 시벨린 장갑은 더 누더기가 됐네요? 김치 담그다 고무장갑 땡겨 착용하려다 끝부분 찢어져서 고무줄로 묶어 논거 같네요...
20년이나 지나도 겜의 퀄리티도 거의 20년전 수준이고.. 일러스트도 20년전 그대로 창의성 제로. 옷쫌 예쁘게 그려봐요 쫌... 머리가 나쁜건지..
겜 그래픽도 복사 붙여 넣기 인데 일러스트 조차 복사 붙여 넣기 해서 눈까리만 새롭게 그린듯... 나도 하겠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