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임 하는사람들 거의 옛날 향수에 젖어서 하는사람들이 대다수인데 , 평균나이 낮게 잡아도 28살 이상일텐데
대부분이 직딩들이고 회사원들이나 아이를 가진 엄마 아빠들일테고 그런데 죽창 앉아서 겜만 죽어라 해도
꿈도 못꾸게 늘 패치방향이 이러니 나이많은사람들은 그냥 깝깝하고 하늘을 처다봐야되는데 우주를 봐야되니
이건 뭐 점점 답이 없어지네.. 어비스를 내놓는거야 좋다 이거임 필자도 아퀼한계무기가지고 있고 4케릭 미궁돌리는
사람으로서 될수있는한 시간되면 무조건 죽창 앉아서 게임만 하는데도 시골서버에서는 패치속도를 못따라감
아노서버에서도 아퀼풀셋 낀사람 지금 다섯명도 안되는데 ㅋㅋ 어비스무기나오면 뭐함 100층 올라가는사람 거의 극소수고
아퀼한계작 마췄는데 그냥 키트목록에 항상박혀있던 상주 괜히 없애가지고 시세 개 파탄나게 만들고 소통은 개나줘버린듯
눈팅만 하면서 눈치만보고 소통은 죽어도 안하는 운영진들도 이제 넌덜머리 나고.
개발자 바뀌고나서부터 죽창나는 느낌인거같은데 왠만하면 참고 참고 할라고 했는데 진짜 이번 패치로 현타 좀
쎄게 오네. 뭐 내가 짖거려봤자 접을사람은 접어라 이러니까 뭐 접으면 되는 문제지만 .
이 게임을 사랑하는사람으로서 너무 안타까워서 그럼.
패치방향은 개같이 열심히 게임하세요 !! 이러면서 키트에서 다 풀거니까 걱정마세요!! 이러고있고
까도 먹는사람들만 먹지 거의 85% 이상은 호구되는건데 . 게임이 나이가들수록 유저들도 늙는데 단기간 고효율적인
메타로 잡고 패치를 좀 해야될텐데 . 키트는 키트대로 조금식 물량 조절해서 매출올리고 부스터는 부스터대로 팔고 그럼 소통을잘해주던가
사과문 이런거 본적이 없네 실수를 해도 . 유저들이 뭐 대단한거 원하는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마음을 몰라주는지 모르겠네. 답답함.
아니면 어비스 1인 ~ 2인 이런모드도 나와서 좀 너도나도 갈수있게 만들던가 4명도 시간맞춰서 가기힘들어서 자주못가는데
6명?? 이면 ㅋㅋ 어비스가 보스잡는건 재미있다고 칩시다. 근데 15분동안 한자리에서 스킬 그냥 꾹눌이 너네들은 재미있다고생각하냐?
어차피 이글도 지워지겠지 바람처럼 지나가겠지 . 그냥 보다가 수틀리면 접는게 나을듯.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시노다유우2020.09.10네 밥한그릇 뚝딱!! -
하이아칸 상자를노린다2020.09.10밥그릇 충 잘가시고 -
네냐플 시노다유우2020.09.10조금만 소통해주고 답답한 마음만 조금 속이라도 뚫어주며는 저희 아저씨같은사람들은 돈쓸 준비는 어떻게든간에 되어있는데 그냥 따라오면서 돈만쓰세요 하면 언제까지 흑우마냥 쓸순없죠. 사기당하고 난 후에도 지금 몇백을 넘게 썼는데 이제는 궃이 여기다가 돈을 써야되나 싶기도하네요 패치보니까. -
네냐플 시노다유우2020.09.10돈쓰게 하는거나 패치방향이나 운영진들 마음데로 하는건 좋은데 소통을 하고 유저들하고 조율을해줘야지 끝까지 같이가지 따라오라고만 하면 뒤쳐지는사람은 버려지는걸 왜 모르는걸까요?? -
하이아칸 루갓갓2020.09.10반복하는거 진짜 개지겨운데 프라바나 카타콤같이 짧으면서도 일주일 컨텐츠가 좋은데 255같은 뺑뻉이 너무 극혐임 -
네냐플 텔두환2020.09.10ㄹㅇ ㅋㅋ 머큐리얼,루미 부스터에 어비스1동~6동까지 부스터도 사야되고 아바타상자도 능치때문에 달마다 사야되고 게임이 돈먹는 기계다노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