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능력도 없으면서 선대가 잘 만들어둔 스킬들 왜 갈아엎음??
이겜 복귀유저밖에 없는데 스킬 그지같이 바뀐거 보면 참 다시 하고싶겠다
리노베이션 한다고 깝치지말고 캐릭별 구 시그니처 스킬 구조/이펙트는 롤백해라
티치엘 화이어**우 복붙한거 보면 얼탱이가 없다 ㅋㅋ 이펙트도 무슨 10몇년 전에 만든것보다 쓰렉
조슈아 고버 클로에 메블 썬레 이스핀 카스 등등 롤백 ㄱㄱ 유저 복귀 막는 원인임 ㄹㅇ
파이어볼처럼 퀄업하는건 ㅇㅈ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