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와서 손보는것도 매우 늦었다 생각합니다
일반유저들 컨텐츠 하나하나 조져놓으셨으니 패치방향이 어느쪽으로 하는건지 이해를했습니다
우스갯소리로 테일즈위버는 안해도 쟁탈은해 소리가있을정도이니 이제 조정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오늘보다내일2020.09.30운영진이 부수입 벌어가는 건 아닐까요 ㅎ -
하이아칸 윈터차임즈2020.09.02사람들이 잘못된게있으면 고칠생각은 안하고 꼬우면 너도해 이런식이니 에휴 그냥답이없네요 -
네냐플 견즉사2020.08.31경쟁해서 따는건데 무엇이 문제인 것이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