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새는 이렇게 섭다하고 서버 문제있어도 수정만 했지 보상하나 없이 생까고 입 싹딲던데...
수정도 한번에 못하고 몇번이나 수정하는지... 참 못났다 운영진들..
너무 치졸한 운영방식이다. 최소tp를 4000은 보상해라. 진짜 이게 뭐니...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