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보상없이 또 입싹딲으면 진짜 나쁘다. 요새는 보상도 없던데... 소잃고 외양간 고치지 마라

하이아칸 카사소롄 2020-08-27 15:09 690
카사소롄님의 작성글 0 신고
요새는 이렇게 섭다하고 서버 문제있어도 수정만 했지 보상하나 없이 생까고 입 싹딲던데...

수정도 한번에 못하고 몇번이나 수정하는지... 참 못났다 운영진들..

너무 치졸한 운영방식이다. 최소tp를 4000은 보상해라. 진짜 이게 뭐니...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