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할게없네요...
피시방 와서 그냥 멍때리고 있어요 ^^;;
피시방도 안다닌지 오래인데.. 테일즈위버 이번에 복귀해서 다니는 중이라..
딱히 다른게 할게 있는것도 아니고....
음... 아직 55분이 남은 상태네요 ^^;;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머신종휘2020.07.23ㅋㅋㅋ화이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