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테일즈위버 말고....

하이아칸 시무룩♪ 2020-07-23 11:05 1135
시무룩♪님의 작성글 1 신고

할게없네요...


피시방 와서 그냥 멍때리고 있어요 ^^;;


피시방도 안다닌지 오래인데.. 테일즈위버 이번에 복귀해서 다니는 중이라..


딱히 다른게 할게 있는것도 아니고....


음... 아직 55분이 남은 상태네요 ^^;;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머신종휘
    2020.07.23
    ㅋㅋㅋ화이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