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그거래 역이용해서 사칭사기로 정상적인 거래로 운영정책에 벗어나지 않게 역이용해서 등처먹는 사기꾼이
지금 여러서버 돌아다니면서 피해자들 심각할정도로 많이 늘어나고있는상황입니다. https://m.cafe.daum.net/MagicWeaver/w3p/184620?svc=cafeapp
이분도 마찬가지고 저도 http://cafe.daum.net/MagicWeaver/UzHP/59649 당한상황이고
지금 금액적인 면으로만 봤을때도 지금 무시못할 어마어마한 금액을 편취하는 상황입니다.
이건 운영자 사칭사기랑 별반 다를게 없는 방법으로 정상적인거래를 역이용해서 사기를 치는방법인데
저번에 운영자사칭건으로 운영진분들이 정말 해결해주셔야될 문제 갔습니다. 지금 하루하루 피해자들이 속출되고 있는상황에
나는 모르쇠로 계속 방치한다면 안될문제에 다다른것 같아요. 지금 운영정책으로 이용제한만 하고있는데 사기꾼이
그걸 알고 아이템을 먹자마자 다른계정으로 옴겨서 버젓히 팔고있습니다. 제아이템도 2일전에 갑자기 판다고 외치기
하더니 보니까 제 잡옵랜옵까지 똑같은아이템이였습니다. 품목도 제가당한것들로만 외치기해서 팔고있었고요
그런데 그 아이디 검색해보니까 레벨1짜리 아이디에 케릭터 1개였습니다. 이건 빼박이죠 부디 유저들을 버리지말아주세요
테일즈위버를 사랑해서 꾸준히 해주는 선량한 고객들이 지금 하나둘씩 피해입고 아무힘도 못쓴채 버려지고 있어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김패치2020.07.23예전엔 이런걸 왜당하나 당하는게 바보다 생각했는데 피해 사례가 늘어나는만큼 대응책도 생겼으면하네요 보통 당하시는분들이 테위에 모든애정을 쏟고있었다는게 너무 안타까움. 어찌보면 명백한 기망행위기때문에 큰금액은 고소 들어가면 시간은 길어도 테위측해서 협조만 해준다면 일사천리로 쉽게 진행될것같은데 남일처럼 생각하고 당한사람이 멍청한거지~ 이런식으로 대응하던데 너무하다싶긴하네요 -
하이아칸 ilyn♡2020.07.23이래봣자 개돼지로 아는 운영진은 안해줍니다 -
하이아칸 엘렐렐레2020.07.23텔즈 이미지 탈바꿈좀하자 ... 이런거 못잡아줄꺼면 복구라도 해줘라.... 진심 남일이라고 신경끄지말고 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