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서버터지면 공지라도 하던지..참..

하이아칸 또또m 2020-07-20 00:40 873
또또m님의 작성글 2 신고
서버터지면 공지라도 하던지..참..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또또m
    2020.07.20
    하필 어비스던전 돌고있는데 튕겨서 하.......
  • 리체
    하이아칸 꼬엉꼬엉
    2020.07.20
    어쩐지 아까부터 한걸음 걷고 쉬고 한걸음 걷고 쉬고 하더니 ... 동네 할머니도 10걸음은 걸으시고 쉬시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