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 갓 300찍었구여. 1차극한이랑 2차가성 까진햇어여.
3차각성은 진행중이구여.
이번에 2차극한 그거 해볼라고 입장하는데 몹이 너무 쎄여.
장비는 이번에 9강인가 무제주는거 그거 통으로 끼구 있는데..
앞으로 뭘 해야하나여.
2차극한은 아직힘들거같고.
3차각성이후에 뭘하면 좋은지좀..장비를 바꿔야하면 뭘로 바꿔야하는지도좀.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