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질문이요!!!

네냐플 히늘염소 2020-07-19 20:00 476
히늘염소님의 작성글 0 신고
이제 갓 300찍었구여. 1차극한이랑 2차가성 까진햇어여. 

3차각성은 진행중이구여. 

이번에 2차극한 그거 해볼라고 입장하는데 몹이 너무 쎄여. 

장비는 이번에 9강인가 무제주는거 그거 통으로 끼구 있는데.. 

앞으로 뭘 해야하나여. 

2차극한은 아직힘들거같고. 

3차각성이후에 뭘하면 좋은지좀..장비를 바꿔야하면 뭘로 바꿔야하는지도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