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들은 월급 기다리는데 월급이 선착순이면 좋겠냐?
니들 밥기다리는데 밥이 니들앞에서 끊기면 좋아?
근데 왜 게임은 이렇게 만드냐? 니들 시간은 귀한 시간이고 게임하는 사람들 시간을 버려도 되는 시간이냐? 게임하는 것들은 버러지로 보이냐?
렉도 못고쳐 패치도 이따위야
니들은 왜 돈받아가냐?
말이 된다고 생각해?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