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아오 간나xx들 빠따로 맞아봐야 정신을 차리지

하이아칸 핸콕v 2020-07-16 16:31 755
핸콕v님의 작성글 0 신고
니들은 월급 기다리는데 월급이 선착순이면 좋겠냐?
니들 밥기다리는데 밥이 니들앞에서 끊기면 좋아?
근데 왜 게임은 이렇게 만드냐? 니들 시간은 귀한 시간이고 게임하는 사람들 시간을 버려도 되는 시간이냐? 게임하는 것들은 버러지로 보이냐?
렉도 못고쳐 패치도 이따위야
니들은 왜 돈받아가냐?
말이 된다고 생각해?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