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 환경부터 잡고 벨런스 잡으면서 캐시질내놓아야하는거아닌가요
게임이 개판인데 유저를 개돼지로 아시는데
능력이없으면 퇴사를 하세요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