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돼지 취급하고 유저들 막기에만 급급하지말고
차라리
망둥이사태 event 해서
최대한 수습해보려고해봐
그럼 또 알아? 비-깡처럼 유쾌하게 받아넘기면
더 좋아질줄?
그리고 제발 스펙위주의 게임말고 룩덕질에 충분히 돈쓰게 만들수있자나
테일즈하던 오랜친구들은 걍 추억팔이겜인데
그친구들이 다 커서 지갑열수있으니까
시련의동굴 앞 시클의낫 주워먹기 event
나르비크동산 수다수다 event
수정의동굴 매크로 event
내가돌아왔다 짱깨 시벨린.이스핀.루시안 event
말만대충해도 아이디어 넘치는데
이게 리얼 추억스토리텔링 게임이지 그안에서 수익을 창출할길을 만돌란말이다
왤케 상품을 못팔아
붉길에서마돌캐던시절 부터 그탑망둥이와의수천번의싸움
포젤과무스켈의바인딩공장시절 플드윙타이탄끼고룰루랄라
데린3에서열렙하던시절 무연시오칸시절 쭉 아카드라트255시절까지 충분히 재밌었자나
내추억을 망치지 말아줬으면해
요는 잘못을"인정"하고 그걸 재밌게 풀어보라고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