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어밴던 줍기 개선좀하세요 ㅡㅡ

하이아칸 546yty 2020-05-27 16:34 981
546yty님의 작성글 1 신고
z연타하는거 힘들어죽겠네 그렇다고 키보드매크로쓰자니 정지처먹이고 장난하는거도아니고 

자동줍기는 안되더라도 z꾹누르면 알아서먹게해주기라도 하던가 

니들이 어밴던 50바퀴돌면서 z연타 **해봐라 안힘든가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천안산단게요
    2020.05.27
    zzzzzzzzzzzzzzzzzzzzzz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