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z연타하는거 힘들어죽겠네 그렇다고 키보드매크로쓰자니 정지처먹이고 장난하는거도아니고
자동줍기는 안되더라도 z꾹누르면 알아서먹게해주기라도 하던가
니들이 어밴던 50바퀴돌면서 z연타 **해봐라 안힘든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천안산단게요2020.05.27zzzzzzzzzzzzzzzzzzzzzz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