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건의 게시판이 없어서 자유게시판에 올림니다.
UI가 2000년대 스타일임
크기도 키우면 좋겠음 하나도 안보임
스텟창도 바꾸자
2.기본 이속 상향
캐시템 안사면 느려터짐
근데 맵은 또 쓸데없이 넓어서 가는데 오래걸림
맵 축소 하든지 기본 이동속도 상향을 하든지 해주셈.-_-;
3.인벤토리 개편
메*플 같이 장비인벤 소비인벤 따로 나눠주삼
그리고 아이템 크기 1.5배만 키워주셈 뭐가 뭔지 잘 안보임
4.퀘스트 길안내 시스템
초반에는 맵보고 가야 하는거 모를 수 있으니 뉴비들한테 필요.
5.필드맵 축소
2에서 말한거처럼 쓸데없이 넓음
6.스토리 스탠딩일러스트 통일
벤야보다가 막시민 보면 2000년대같음
이거만 고쳐도 빠져 나가는 뉴비들 줄어들 듯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뽑끕빱2020.05.28ㅋㅋ 전체맵에검색창있음 npc검색하면 나오는데 맵도작아지면 사냥경쟁해결은?우짤라고 게임처음접하는유저가 다알고하는건아닐자늠? 어려우면배우는거고 안맞으면접는거지 유저하나하나다 해결해주면본인이영자하짘ㅋ -
하이아칸 블루헨2020.05.272. 뉴비는 랜덤옵션/세트옵션이 뭔지 모름 저도 검색해가면서 알아냈음 4.마을 맵에서 npc가 어디있는지 모를때 5.주류사냥터 말고 가는사람도 별로 없는데 맵만 넓은 맵 축소 6.스탠딩 일러스트랑 옷이랑 무슨상관인지 이부분은 이해못함 그리고 저 눈 좋습니다.; -
하이아칸 시작의호흡2020.05.271. 해당사항 동의 / 2. 기본 이속이 느리지만 랜덤옵션, 세트옵션 등만 있어도 충분히 빨라짐. 3. 동의는 하되, 그다지 불편하지 않음(겹치지 않는 아이템 또는 중복 아이템 문제) / 4. 길안내 잘하고 있지만, 대화화면을 읽지않음(ESC연타 또는 엔터연타) / 5. 맵이 작아지면 사냥터가 좁아짐. 동의불가 / 6. 어쩔수 없는 상황, 신규캐릭터와 기존캐릭터의 비교. 그래서 내놓은게 벚꽃비, 교복, 제복 등. 근데 전체적으로 눈이 안좋으신듯 잘만보이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