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킬은 죄다 바껴잇고..
티치엘 힐은 왜 1차...?
[타티 mr 2 ]
설마 예전에 스텟영향이라던 그건가
그래도 기본 스킬레벨의 힐량이 있었는데
걍 스텟따라가나...? 그럼 나 망하는데.
할줄몰라서 복귀 못하겟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Re2020.03.26저도 다시한지 3일인가 4일됐네요 그냥 공식카페에 검색해서 보고하니까 할만하더라구요 -
네냐플 한매니저2020.03.25저도 몇년만에 방금 하다가 너무 바뀌니까 적응이안되고 챕터도 에피소드 보는맛 있었는데 이상한 캐릭터도 많아지고.. 그냥 노래듣다가 껐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