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원래 자동 스턴인지 뭔지 안걸렸었거든요?
정령의 신전 어려움 열린 이후로 모든 전투공간에서 자동 스턴 걸려서
제대로 싸우지도 못하고 뒤지는게 일상이 되서 접고있습니다
물약을 먹을라 해도 스턴이라 안먹히고
경직 무시 포션 빨아대도 스턴 먹히고
이거 저만 그런건가요?
자동 스턴 푸는 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Dreami12082020.03.13몬스터카드 바꾸고 하니까 바로 스턴 풀렸어요 ㅠㅠ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 -
네냐플 여름별비2020.03.12몬스터 카드 or 템 랜덤옵션인거 같아요 -
하이아칸 으챠맨2020.03.11몬카옵션..? -
하이아칸 잡초방2020.03.11?? 랜옵 함 봐보세요. 자동스턴이란 말은 첨들어보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