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네냐플 Dreami1208 2020-03-11 20:45 1502
Dreami1208님의 작성글 4 신고

원래 자동 스턴인지 뭔지 안걸렸었거든요?


정령의 신전 어려움 열린 이후로 모든 전투공간에서 자동 스턴 걸려서


제대로 싸우지도 못하고 뒤지는게 일상이 되서 접고있습니다


물약을 먹을라 해도 스턴이라 안먹히고


경직 무시 포션 빨아대도 스턴 먹히고


이거 저만 그런건가요?


자동 스턴 푸는 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전체 댓글 :
4
  • 리체
    네냐플 Dreami1208
    2020.03.13
    몬스터카드 바꾸고 하니까 바로 스턴 풀렸어요 ㅠㅠ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
  • 티치엘
    네냐플 여름별비
    2020.03.12
    몬스터 카드 or 템 랜덤옵션인거 같아요
  • 리체
    하이아칸 으챠맨
    2020.03.11
    몬카옵션..?
  • 조슈아
    하이아칸 잡초방
    2020.03.11
    ?? 랜옵 함 봐보세요. 자동스턴이란 말은 첨들어보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