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무자본 돈 버는법 좀 알려주세요!!

하이아칸 낭만누렁이 2020-01-14 22:00 1430
낭만누렁이님의 작성글 2 신고
곧 265되는 마검보리스입니다.
장비는 첨에 30일짜리 주는거 끼고 있고요
펫(자동줍)만 하나 사줄 생각인데 어디서 사냥해야 돈이 벌릴까요?
전체 댓글 :
2
  • 리체
    하이아칸 AkateS、
    2020.01.17
    안타깝네요 무자본은 300 이후 하루에 7번있는 필보잡 말곤 할께없답니다 밥값 썻다생각하시고 현생으로 돌아가세요
  • 루시안
    네냐플 꿈을잃은사나이
    2020.01.16
    우선은 열심히 렙업하셔서 만렙찍으시고 고렙 던젼에서 사냥이 돈을 버는 쉬운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