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텔즈에서 친구를 사귀고싶은데요

하이아칸 네소도라 2020-01-13 18:56 851
네소도라님의 작성글 1 신고

다름이 아니고

그 리모나드 맵의 베스티지 던전을 정말 하고싶었는데

1인이 아니라 최소 2인이어가지고...

겸사겸사 친구를 사귀어보려고 하는데 이 게임은 타 rpg 게임에 비해서 사람들이 죄다 잠수를 타....

말을 걸어도 다 멈춰있어 그냥

아니면 길드 가입하는법좀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태선랑
    2020.01.14
    L 눌러서 클럽 가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