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스트서버왜이래 맵밭으로가면 팅기넹 장난하나 이따구로할거면 서버점검왜했냐

네냐플 로드엔젤 2020-01-11 02:38 1049
로드엔젤님의 작성글 3 신고

장난하는것도아니고 시간의사원 부캐 2차각성가는대 팅기질안나 접속도안대지 다른대가지도못하지


이럴거면 뭐하러 점검하면서 사람자증나게하냐 데모닉도 2틀넘게못잡지


운영뭐같이한다증말

전체 댓글 :
3
  • 루시안
    하이아칸 산초은
    2020.01.11
    저도 테섭 사소하게 한두번 할려다가 네냐플 가지도못하고 훈련장안에 잡혀서 나가면 서버응답없음뜸 있던 정도 떨어지는 수준
  • 클로에
    네냐플 sekxsekx
    2020.01.11
    ㄱㅈ
  • 클로에
    네냐플 sekxsekx
    2020.01.11
    미래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