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장난하는것도아니고 시간의사원 부캐 2차각성가는대 팅기질안나 접속도안대지 다른대가지도못하지
이럴거면 뭐하러 점검하면서 사람자증나게하냐 데모닉도 2틀넘게못잡지
운영뭐같이한다증말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산초은2020.01.11저도 테섭 사소하게 한두번 할려다가 네냐플 가지도못하고 훈련장안에 잡혀서 나가면 서버응답없음뜸 있던 정도 떨어지는 수준 -
네냐플 sekxsekx2020.01.11ㄱㅈ -
네냐플 sekxsekx2020.01.11미래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