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뭔가 사냥하다가 아이템얻었다고 왼쪽에 뜨는데 템창에없어요 ;;

하이아칸 무지개생크림 2020-01-07 14:58 1184
무지개생크림님의 작성글 2 신고
어디서봐영.. 
전체 댓글 :
2
  • 로아미니
    하이아칸 PoisonCharm
    2020.01.08
    레어바가 발견했습니다인지 주웠습니다인지 확인하셔야됩니다 펫에 자동줍기있으면 펫가방에있을꺼구요
  • 티치엘
    하이아칸 귀여운치엘
    2020.01.07
    그거 떠도~ 인벤에 안들어 오는게 많아요. 펫 있으시고 펫이 자동줍기 있다면 펫한테 있을테고 아니면 바닦에 떨어져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