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가 터졌으면 공지라도 올리던가
왜 터졌는지, 다른 이유가 있어서 터진건 아닌지
궁금해하는 유저들 기만하는 것도 아니고
입 닫고 있으면 우리도 귀닫고 있을거라고 생각하는거야 뭐야
이딴식으로 운영하니 넥슨이 쓰레기 소리듣지 ㅉㅉ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