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배짱 장사도 적당히하쇼

하이아칸 시카엘라 2020-01-06 22:38 888
시카엘라님의 작성글 0 신고
서버가 터졌으면 공지라도 올리던가

왜 터졌는지, 다른 이유가 있어서 터진건 아닌지
궁금해하는 유저들 기만하는 것도 아니고

입 닫고 있으면 우리도 귀닫고 있을거라고 생각하는거야 뭐야
이딴식으로 운영하니 넥슨이 쓰레기 소리듣지 ㅉㅉ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