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루 이틀도 아니고 매일 밥먹듯이 이러냐?
이쯤 되면 유저들도 생각을 좀 해야 하지 않나 싶음..
단체로 그만두겠다고 선언을 하던지... 뭔가 단체 행동을 해서 협상을 하게 해야지..
그냥 문제 있으면 꼬접하면 되지.. 그런식으로 나오면 게임사가 바뀔일은 없음..
이거는 다른 게임사들도 마찬가지임... 여기만 그렇겠습니까?
자주 팅기고 서버 닫히고 그러면 서버를 늘리던가 뭔가 조치를 해야하는데
애들 조치 안하는 이유... (조금 있으면 사람 빠져나갈텐데 뭐하러 늘려?) 이거자나..
이벤트 끝나고 뭐하고 하면 사람 줄줄 빠져나갈텐데 비용 들여서 하는게 아까운거지...
그러니 보상이니 그런것도 안나서는게... 빠져나갈라면 나가라 이거잖...?
한두번 당해보나.. ㄱ-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