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관리자들은 월급 주지마라

하이아칸 실아인 2020-01-06 21:07 631
실아인님의 작성글 0 신고

서버다운에대한 보상도 없고 관리하는놈들 주는 월급 감봉하던가 해야 되는거아닌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