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저들이 착한걸 다행이라 생각해라
둔기 들고 본사 안쳐들어가는걸 다행으로 생각하라고.
근데 자꾸 이러면 조만간 현실화 되겠지 .
무능한것들아
니들이 잘해줘서 유저들이 테일즈하고있는게 아니라는걸 언제쯤 알수있을까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