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아니 하 터진지 10분지났는데 공지 한줄 안올라오는거 실화냐 ?

하이아칸 AkateS、 2020-01-05 21:13 732
AkateS、님의 작성글 8 신고
ㅋㅋㅋㅋㅋㅋㅋ필보시간에 ? 떡하니 뉴비들 누적뎀 천만 빙고로 만들어놓고 

진짜 빡치네 일요일황금시간 
전체 댓글 :
8
  • 리체
    하이아칸 AkateS、
    2020.01.05
    암만 다쓰러져간다지만 그래도 평일 6시이후론 섭간당간당하고 이벤트진행중이고 주말 황금시간대는 프라바전초기지 터질라하는데 섭증설도없어 공지도없어 하다못해 야근하는 서버관리자 한명은 둬야하는거아니냐
  • 아나이스
    하이아칸 리리스엘
    2020.01.05
    그냥 해결될리가 없자나.. 애내가 그냥 그래도 사람들이 있으니깐 버티는거지.. ....한국은 시위든 뭐든 해서 언론에 알리고 **듯이 두둘겨 쳐 맞아야 그때서 죄송합니다. 하고 문제 해결한다고 함.. 이미 너무 그런거에 봉착한거 같다..... 회사도 씁 망할거 마냥 돌아가는데 ㄱ-
  • 이솔렛
    하이아칸 파티공간
    2020.01.05
    이제 20분이 되어감 ^-^ 운영 병맛같은거 원데이투데이도 아니지만 일단 개빡치는 건 어쩔 수 없네여 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리리스엘
    2020.01.05
    이쯤 되면 단체로 항의를 할때가 된거같은데 ㄱ-;
  • 티치엘
    하이아칸 피앙?
    2020.01.05
    이래서 갓겜 갓게임 하는거임 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사랑스런마법사
    2020.01.05
    이미 다 퇴근하셨답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새로나온양념
    2020.01.05
    내일도 모레도 공지는 없을건데?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1940S
    2020.01.05
    퇴근이다 퇴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