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스타트 누르면 에러코드100 뜨면서 서버목록도 안나오고 접속이 안돼요

네냐플 핑키엘라 2020-01-02 10:03 1343
핑키엘라님의 작성글 1 신고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귀염둥이민폐
    2020.01.09
    저도 그러네요 방법이 먼지 모르겠어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