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아미니

잡다가 튕기고 입장도 안되고 이번엔 서버에 사람이 많다고??

하이아칸 태닝비치 2020-01-01 21:14 720
태닝비치님의 작성글 0 신고

골론 잡다가 튕기더니 뒤졋는지 마을로 돌아가져서 다시 베리넨 루미 드가려니깐 해당 서버에 사람이 많다고????

기껏 들어갔더니 이미 잡혀서 못드간다고?????


진짜 2020년이 되어도 변하지 않는 ㅈ버러지겜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