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궁금한점..

하이아칸 쵸자룡 2019-12-18 15:11 719
쵸자룡님의 작성글 3 신고
애초에 길게잡아두면 차라리 욕을 덜먹을텐데 왜 맨날 해결불가능하면서 짜잘짜잘 연장하는건가요? 유저놀리는건가요? 
전체 댓글 :
3
  • 벤야
    하이아칸 AA건전지2개
    2019.12.21
    테스트를 안해서 그런게 아니라 테스트를 하고싶어도 기존 개발자들이 없으니까 테스트를 못하는게 아닐까요??
  • 밀라
    하이아칸 고갈비b
    2019.12.18
    이건 시간 문제가 아님.. 테스트를 빡시게 안해서 그런것임..
  • 리체
    하이아칸 아쿠아파인
    2019.12.18
    운영진 본인들이 남들 다아는 지들 본인들의 한계를 자기네들만 몰라서 그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