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애초에 길게잡아두면 차라리 욕을 덜먹을텐데 왜 맨날 해결불가능하면서 짜잘짜잘 연장하는건가요? 유저놀리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AA건전지2개2019.12.21테스트를 안해서 그런게 아니라 테스트를 하고싶어도 기존 개발자들이 없으니까 테스트를 못하는게 아닐까요?? -
하이아칸 고갈비b2019.12.18이건 시간 문제가 아님.. 테스트를 빡시게 안해서 그런것임.. -
하이아칸 아쿠아파인2019.12.18운영진 본인들이 남들 다아는 지들 본인들의 한계를 자기네들만 몰라서 그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