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넥슨게임중에 테일즈위버가 제일 운영 개암이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다흰♥ 2019-12-18 13:21 748
다흰♥님의 작성글 1 신고

사람좀 뽑아..라


초창기 게임은 서비스종료안한다고 했지만


테일즈위버만큼은 이런식 운영이면 그냥 서비스종료하자.

전체 댓글 :
1
  • 리체
    하이아칸 다흰♥
    2019.12.18
    테일즈위버는 팅기던 말던 보상 하나도없네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