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와 진짜 왠만하면 욕안하는데 욕나오게 만드네요.

하이아칸 아레즈 2019-12-18 13:02 741
아레즈님의 작성글 0 신고

12시팅 1시팅.

그냥 단순히 보상문제, 팅문제가 아니라 필보잡기위해 대기하면서 버린 내 시간은?

맨날 사과문 대충써놓고 해결해놓고 응 끝. 이러는것도 겁나 어이없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