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팅 1시팅.
그냥 단순히 보상문제, 팅문제가 아니라 필보잡기위해 대기하면서 버린 내 시간은?
맨날 사과문 대충써놓고 해결해놓고 응 끝. 이러는것도 겁나 어이없네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