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해볼까하고 설치하고 들어가서 5분만에 지우고 나갑니다
일단 인터페이스에 직관성이 전혀 없습니다 너무 너무 불편합니다
옛날게임이라 그런다고 하지마세요 업댓을 통해 하나씩만 바꿔갔어도 충분했을텐데 아마도 초기 모습 그대로 인걸로 추측됩니다
토튜리얼 막 시작하고 이동하래서 이동하고 있는데 갑자기 엔피시가 딩동딩동딩동 계속 울어댑니다
시프트 + 마우스 드래그 표시가 엔피시 머리 위에 뜨는데 암만 별 **을 해봐도 계속 딩동딩동 울어댑니다
결국엔 알아냈는데 엔피시 클릭하고 수행 가능한 퀘 클릭하고 수락 눌러야 울음을 멈춥니다
토튜리얼하다가 개빡칠뻔한 게임이 처음입니다
퀘 받으란건 그냥 느낌표같은 표시만 해둬도 아는데 왜케 띵동띵동 **듯이 울어대는건가요?
그리고 머리위에 시프트 +마우스 드래그 표시를 보고 퀘 받으란건지 누가 상상이나 하겠어요?
그 다음 토튜리얼은 소환해서 소환물로 몹을 잡으라는거였는데요
뭔가 부연설명이 없습니다 뭘 소환하라는건지 스킬창 찾아서 이거저거 보다가 소환스킬 찾고 암만 눌러도 소환이 안되고
스킬창 드래그로 옮겨서 단축이 F1 눌러도 안되고 ㅋㅋㅋ
결국은 알아냈는데 해당스킬누르고 몹을 클릭해야 소환물이 나옵니다...
몹을 타켓잡고 소환물을 꺼내는건 이겜이 첨입니다 그럼 토튜리얼인데 최소한 이렇게 해서 소환해라고 알려줘야하는데
편한맘으로 괜찮은지 한번 해보러왔다가 토튜리얼에서 개빡치고 떠납니다
이게임은 원래 이렇다고 하지마세요 불편한거 개선할 의지가 있었으면 얼마든지 할수있습니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우랑아2019.12.18듀토리얼이고 초등학생도아니고 부연설명까지 해줘야하는지 난당최모르겟고 ㅋㅋㅋㅋ 물흐리지말고 그냥 가던길가쇼 아재요 -
하이아칸 패시브용캘2019.12.15능지탈출 5분만에탈출 개굿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