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뉴비인데요

하이아칸 Telia 2019-12-08 13:51 1203
Telia님의 작성글 2 신고





게임 공략이 어떻게 되요?


뭔 이상한 학원에 툭 던져놓고 아무것도 못해서 정신병 걸릴 거 같음.. 퀘스트도 없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니라리
    2019.12.08
    월래 이런 게임입니다 하루 빨리 탈출하세요
  • 이자크
    하이아칸 Zade
    2019.12.08
    교실에 npc 한테 직접 눌러서 퀘스트 받아야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