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메이플에 데미지스킨 이쁜것들 많던데 벌건것만 가져왔네

하이아칸 듀크뉴켐 2019-11-23 19:25 1118
듀크뉴켐님의 작성글 1 신고

그런것좀 채용해요. 왜 벌건색 계통만  온통 벌건 숫자들로 도배돼네 흥분돼게 ㅋㅋ


가독성이나 가시성이 좋은것 많자나요.


글구 숫자가 너무 커요. 화면이 안보여..


메이플처럼 데미지 스킨도 활용했으면 좋겠네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탐지가
    2019.11.25
    저도 숫자가 너무 크다는 것에 동의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