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런것좀 채용해요. 왜 벌건색 계통만 온통 벌건 숫자들로 도배돼네 흥분돼게 ㅋㅋ
가독성이나 가시성이 좋은것 많자나요.
글구 숫자가 너무 커요. 화면이 안보여..
메이플처럼 데미지 스킨도 활용했으면 좋겠네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탐지가2019.11.25저도 숫자가 너무 크다는 것에 동의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