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오류 해결법좀..(directx initialize error)

하이아칸 방사능테러 2019-11-10 22:31 1616
방사능테러님의 작성글 3 신고
라고 뜨며 다이렉트 또는 그래픽 최신화 시키라는데 그쪽은 전혀 문제가 없어서요, 혹시 어떤 문제점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전체 댓글 :
3
  • 이솔렛
    하이아칸 방사능테러
    2019.11.17
    모니터 16비트로 설정 안됩니다
  • 보리스
    네냐플 UUYTRE
    2019.11.14
    모니터 해상도 모드 16컬러로 해보셈
  • 티치엘
    네냐플 바다인어
    2019.11.12
    고객센터에 1대 1로 문의해 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