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라고 뜨며 다이렉트 또는 그래픽 최신화 시키라는데 그쪽은 전혀 문제가 없어서요, 혹시 어떤 문제점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방사능테러2019.11.17모니터 16비트로 설정 안됩니다 -
네냐플 UUYTRE2019.11.14모니터 해상도 모드 16컬러로 해보셈 -
네냐플 바다인어2019.11.12고객센터에 1대 1로 문의해 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