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장난치냐 월급따박따박 처받아가면서 게임운영을 이딴식으로하냐?
300명다차면 다른월드 열린다면서 왜안열리는건데 ㅡㅡ 이딴식으로 운영할거면 섭종을하던지 예전으로 그냥 필보돌려놔라 ㅡㅡ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봉지우먼2019.11.15필드자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