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필드보스

하이아칸 뱀키워요 2019-11-10 13:14 958
뱀키워요님의 작성글 1 신고
장난치냐 월급따박따박 처받아가면서 게임운영을 이딴식으로하냐?
300명다차면 다른월드 열린다면서 왜안열리는건데 ㅡㅡ 이딴식으로 운영할거면 섭종을하던지 예전으로 그냥 필보돌려놔라 ㅡㅡ
전체 댓글 :
1
  • 이솔렛
    하이아칸 봉지우먼
    2019.11.15
    필드자스으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