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이벤트 인간적으루... 하이아칸 같은 유저많은 서버는 차등 지급이 필요하지 않나..

하이아칸 헤비던트 2019-11-03 17:48 1098
헤비던트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벤트 인간적으루... 하이아칸 같은 유저많은 서버는 차등 지급이 필요하지 않나..

하이아칸이 10000 명이고

다른섭이 3000 명이면

하이아칸은 40~50명 선에서 추첨을 하는게 맞고

타서버는 20 명 해주는게 맞는거 같은데

남들 아이템 받는거 관전하는 꼴이라니..

이벤트의 의미가 꼭 나여야만 한다라는 전제는 아니지만

희망고문은 좀 해줘야 되지않나 싶네요 ㅋ

지금은 나도 받을 수 있을까가 아닌

그냥 포기해버리게 되네요 ㅋㅋ 20명 너무짭니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탐지가
    2019.11.03
    맞아요 누구를 위한 이벤트인가요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