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트 인간적으루... 하이아칸 같은 유저많은 서버는 차등 지급이 필요하지 않나..
하이아칸이 10000 명이고
다른섭이 3000 명이면
하이아칸은 40~50명 선에서 추첨을 하는게 맞고
타서버는 20 명 해주는게 맞는거 같은데
남들 아이템 받는거 관전하는 꼴이라니..
이벤트의 의미가 꼭 나여야만 한다라는 전제는 아니지만
희망고문은 좀 해줘야 되지않나 싶네요 ㅋ
지금은 나도 받을 수 있을까가 아닌
그냥 포기해버리게 되네요 ㅋㅋ 20명 너무짭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탐지가2019.11.03맞아요 누구를 위한 이벤트인가요 ㅠ
1





